김희곤 부장
강화군 경영자 협의회(회장 한광열) 주관 2015년 신년교례회가 지난 6일, 이상복 군수, 안덕수 국회의원, 박용철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언론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덕담과 지역발전, 경제활성화 의지등 다지기 내용으로 강화군청 4층 진달래홀에서 열렸다.
강화군경영자협의회는 지난해 10여차례에 걸쳐 회원사 사업장을 상호 방문하여 회원사간에 장,단점을 공유 할 수 있는 기회제공 및 타업종과의 융합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새로운 biz모델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환원사업을 위해 지난해 강화군 불우이웃돕기 성금 700만원을 강화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고, 또한 관내 소재 독거노인을 위해 기초소방기구 구입 기금 300만원을 강화소방서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광열 강화군 경영자 협의회장은 “2015년도 새해에 뜻하는 모든 것을 이루시고 행복한 한해를 맞이하시길 바라며, 새해에는 모든 회원과 더불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켜서 더욱더 창궐하는 경영자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상복 강화군수는 “새해를 맞아 강화군 670명 공직자와 함께 따스한 서민복지, 활기찬 지역경제, 공정한 신뢰행정으로 군민이 행복한 강화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며, 또한 군정을 잘 펼칠 수 있도록 온 군민이 힘을 모아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고 밝혔다.
안덕수 국회의원은 “희망찬 을미년 새해 강화군민 모두가 뜻 하시는 일 성취하시고, 강화군이 이상복 군수를 중심으로 똘똘몽쳐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발전하는 강화군이 되길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